붐펫 드라이룸 잘 사용하고 있는 사람 입니다.
아로마케어가 떨어져서 두셋트 주문했어요.
배송 이거 뭐죠? 참나 박스 열자마자 어이가 없어서..
그 흔한 완충제 하나 없네요?
박스는 찌그러지고 다 뜯기고 짜증이 확나네요 진짜.
반품상품 보내신건가요?
뭔 포장을 이따구로 하는건지..ㅋㅋ
관리자2023-07-07 09:08
고객님. 배송받으신 제품의 박스상태가 좋지 않아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남겨주신 내용은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사용하시면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고객센터 : 1577-3516
붐펫 드라이룸 잘 사용하고 있는 사람 입니다. 아로마케어가 떨어져서 두셋트 주문했어요. 배송 이거 뭐죠? 참나 박스 열자마자 어이가 없어서.. 그 흔한 완충제 하나 없네요? 박스는 찌그러지고 다 뜯기고 짜증이 확나네요 진짜. 반품상품 보내신건가요? 뭔 포장을 이따구로 하는건지..ㅋㅋ